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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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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0-17

A/S문의는 시디즈 본사 AS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AS/ 1577-5674
     
평일 : 09:00 ~ 17:3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요일 : 09:00 ~ 12:30

일요일,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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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1833-7907)로 연락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담가능시간 / (Mon-Fri)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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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입금대기 및 주문완료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의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배송 단계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시고자 할 경우, 한 개의 주문번호에 속한 상품 전체가 취소되므로


일부 품목의 주문 취소 혹은 주문 수량의 변경 등을 원하실 때에는 해당 주문을 취소하시고


새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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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제품의 수명은 사용하시는 분의 사용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과도한 힘을 주어 사용하시다 보면 제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자의 경우, 핵심 시스템인 틸트(Tilt)의 실험은 30만회 반복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루 200회 정도 틸팅을 해도 4~5년 이상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앉아있는 자세를 기준으로 생각한 것이므로 의자를 무리하게 젖혀 사용한다거나


의자를 이용해 장난을 하는 경우에는 의자의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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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천연가죽의 특징

 

시디즈 가죽은 코팅의 두께가 얇아 이러한 자국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 이것은 결함이 아니라 가죽 원피의

천연적인 자연미를 살리자는 시디즈의 의도입니다. 천연가죽은 원피상태에서 벌레물린 자국, 혈관자국 등

독특한 자국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러한 자국들은 그 가축이 오랜 세월 동안 살아온 과정을 보여주며,

이 자국으로 인하여 가죽의 내구성이 떨어진다거나 잘 찢어지는 등 결점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자국들이 인조가죽 혹은 기타 모조품이 아니라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의 천연가죽

 

시디즈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100년 넘게 방목을 해온 목장이자 세계수준으로 성장한 회사의

원피를 사용하며, 원피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가공방법으로 가공된 가죽을 사용합니다.

또한 오염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는 코팅 가공을 하며 이로인해 가죽 표면이 매우 부드러우며

매끄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하기에 편리합니다.

 

천연가죽 관리법

 

일상적인 먼지는 마른 걸레로 닦아 주시고, 물이 닿을 시 즉시 닦아주세요.

열로부터 가죽을 보호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위해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세요.

 

천연가죽 관리시 주의사항

 

※ 얼룩 제거제, 솔벤트, 비누, 신발이나 마루 광택제 등 전용 가죽 클리너 이외 다른 제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잦은 세척은 표면의 코팅을 제거하며, 자국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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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날짜로부터 재고품인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비재고품의 경우 7일~ (제품과 수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도가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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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시디즈 의자는 대부분 오염방지 가공이된 천 소재로 되어 쉽게 오염이 되지 않지만,


실수로 인하여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급적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T50, T55, T30, 링고와 같이 의자 좌판이 탈부착 되는 제품의 경우,


커버를 벗겨 낸 후 드라이크리닝을 맡겨주세요.


물세탁을 할 경우 패브릭이 축소되어 커버를 씌우기 어렵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부분만 세탁하거나 드라이클리닝을 시켜주시고,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여 천을 벗겨내지 않고 세탁을 하시거나


A/S를 통해 등, 좌판을 교체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T50과 링고의 교체좌판은 시디즈 쇼핑몰의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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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좌판 교체가 가능한 제품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T80

 

T800HLDAS 천연가죽

T800HLDAS 인조가죽

T800HLDA 패브릭

T800HLDA 메쉬

T800LDA 패브릭

T800LDA 메쉬

 

 

T55

 

T550HLDAS 천연가죽

T550HLDA

T550HLDA 더블라셀

T550HLDA 블랙에디션

T550LDA

T500LDA 더블라셀

 

 

T50

 

T500HLDAS 천연가죽

T500HDAS 더블라셀

T500HLDA 화이트쉘

T500HLDA

T500HDA 화이트쉘

T500LDA 화이트쉘

T500LDA

T500HDA

T500DA

 

 

T30

 

T300HLDA

T300HDA

T300LDA

T300DA

T302HLA

T302HF

 

 

RINGO

 

링고 회전형

링고 고정형

 

 

PILLO

 

M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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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 제품 사양별로 제공 가능한 시디즈 의자의 대표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헤드레스트 조절


긴 시간 동안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할 때 목과 머리를 편안한 상태로 지지할 수 있도록

 
넥레스트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하여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암레스트 조절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편안한 자세를 만들 수 있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의 회전 기능을 이용하여 팔의 각도를 자연스럽게 지지할 수 있습니다.





◇싱크로나이즈드 틸팅


등판과 좌판이 각기 다른 각도로 동시에 움직이는 틸팅 기술로써,

 
어떤 자세에서도 인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틸팅 강도 조절


체중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가장 안락한 상태를 느낄 수 있도록 틸팅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좌판 하부의 손잡이를 돌려 적절한 틸팅 강도를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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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 척추가 S자 형태를 유지하고 체중이 요추부에 집중되지 않도록 해야 허리 통증과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뒤로 기대어 앉아주세요!


등판을 뒤로 젖힐수록 척추는 이상적인 S자형에 점차 가까워지고 요추 디스크에 실리던 체중도


크게 줄어드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등판을 젖혀 기대고 일하시는 게 익숙하지 않으시더라도 이제 습관을 바꿔보십시오.




◇ 자세를 자주 바꿔주세요!


자주 움직여주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람이 움직일 때마다 스폰지 같은 조직으로 이루어진 디스크는 펌핑작용을 하여 영양분을 흡수하고

 
노폐물을 방출합니다.


또한 디스크의 한 곳을 집중하여 누르던 체중도 허리를 움직일 때 분산됩니다.

 
디스크가 건강해지도록 몸을 뒤로 젖히면서 움직여주십시오.




◇ 요추를 확실하게 받쳐주세요!


허리 디스크는 대부분 3~5번 요추 사이에 있는 디스크에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허리의 오목한 곳, 즉 요추를 등판에 밀착되게 받쳐주어, 디스크에 가해지는 압력을

 
감소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자의 등판이 요추와 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쿠션을 활용해서라도

 
확실히 받쳐주십시오.




◇ 엉덩이를 좌판 끝까지 밀어 앉으세요!


엉덩이를 좌판 끝까지 밀어 앉지 않으면, 등판이 요추에 완전히 밀착되지 않아 체중을 제대로

 
받쳐줄 수 없습니다.


특히 뒤로 젖힐 때 엉덩이가 앞으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시고, 항상 엉덩이를 좌판 끝까지 넣어


허리가 등판에 완전히 밀착되게 해주십시오.




◇ 앞으로 숙여 앉을 때 좌판을 같이 앞으로 기울여주세요!


뒤로 기댈 수 없다면 숙일 대 좌판을 같이 앞으로 기울여주세요.

 
앞으로 숙여 앉는 자세는 피해야 할 자세입니다.

 
체중이 요추에 집중적으로 실리고, 척추가 앞으로 굽기 때문에 요추 디스크에 가해지는 압박이


최대 3배까지 증대됩니다.

 
하지만 서류 업무가 많은 사람들이나 학생들은 어쩔 수 없이 앞으로 숙여 앉게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포워드 틸트 혹은 좌판 각도 조절 기능이 있는 의자를 사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좌판의 높이를 키에 맞춥니다!


좌판의 높이가 너무 높아 발바닥이 지면에서 뜨게 되면 대퇴부 전반에 가해지는 압력이 증가해

 
혈액순환에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장시간 앉을 경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좌판의 높이가 너무 낮으면 좌판 전체에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키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좌판의 높이를 오금높이(발바닥에서 무릎 아래까지의 높이)에 맞춰 앉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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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인간은 앉아 있는 동안 자세를 평균적으로 1시간에 53번이나 바꾼다고 합니다.

 
자연적으로 인간의 몸은 걷고 뛰는 수렵과 채집에 적합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업무가 늘어날수록 인간은 일하는 시간을 주로 앉아있기만 합니다.

 
게다가 의자가 다양한 자세를 수용하지 못한다면 근로자의 허리 통증이 심해져 장기결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 때, 근로자의 허리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사무용 의자에 틸트가 개발되었습니다.


틸트는 주로 사람이 의자에 앉아 등판에 기댈 때 젖혀지고 일어나기 쉽게 반동을 주어

 
다시 등판을 세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척추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사용자의 작업 유형을 고려하고 사용자가 유연하게 작업 자세를

 
변경할 수 있어야 하며, 사용자의 신체 치수와 만족도에 최대한 맞게 조절 가능하도록 고려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시디즈에서는 그레이드별 틸트를 자체개발하여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의 틸트를 제품 사양별로 맞추어 적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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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시디즈에서는 고객님이 결제하신 내역을 접수받아 해당지역 관할 총판에 주문 건을 할당합니다.



주문 건을 할당받은 총판은 주문하신 내역이 맞는지, 배송을 희망하는 날짜 혹은 시간이 있는지

 
확인전화를 드리고 협의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주문의 폭주, 천재지변, 배송 과정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사전에 메일이나 전화로 배송 지연 사실을 알려 드리며,

 
상담을 통해 배송 요청일을 다시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택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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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시디즈 제품에 표시된 모든 가격은 일체의 배송설치비가 포함된 것입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로 배송설치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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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신용카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 제2항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무통장(가상계좌)]


무통장 입금을 해주신 경우에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유선으로 연락하여 전화주시거나, 구매하실때 신청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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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시디즈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된 상품 자체에 이상 및 결함이 있을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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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예, 시디즈의 전 제품에 표시된 가격은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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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A/S 접수 후 3~5일 이내에 자재 또는 부품을 가지고 A/S 전문기사가 방문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자재 수급기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유상 조치건에 해당될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5674)를 통해 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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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사 AS센터 (1577-5674)로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파손내용을 확인하여


부품별 조치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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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07-25

시디즈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자재(약 3년)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1577-5674

AS센터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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